[청담 카페/디저트] 핑크빛 외관이 사랑스러운 청담 기욤 마카롱 후기
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카페

[청담 카페/디저트] 핑크빛 외관이 사랑스러운 청담 기욤 마카롱 후기

by 브루 beur_e 2022. 4. 13.
반응형

청담 기욤 카페, 마카롱 후기

안녕하세요 브루입니다! 오늘은 청담에 위치한 기욤의 마카롱 후기를 가져왔어요. 청담 디저트 카페 기욤은 프랑스인 오너가 운영하고 있는 정통 프랑스식 매장으로 유명하답니다! 매장도 프랑스 느낌 가득가득하게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아직 가보지는 못했지만 선물 받았던 마카롱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핑크빛 외관을 닮은 분홍분홍한 마카롱 케이스!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마카롱은 살짝 얼려서 먹는 게 쫀득하고 맛있답니다! 구매하신 후 냉동에 보관해 두셨다가 먹고 싶을 때 꺼내서 3-5분 있다가 먹으면 최고라구요!!









📍기욤 카페의 초대 제과장이었던 에릭 오세르 (Eric Hausser) 셰프는 파리의 최고급 호텔인 크리영 호텔의 디저트 총괄 셰프였으며, 2004년 프랑스에서 열렸던 G8 정상회담 만찬의 디저트 총괄 셰프였다고 해요. 경력이 정말 어마어마 하시죠! 게다가 현재 기욤에서 판매 중인 밀페이 로얄은 영국의 엘리자베스 여왕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메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마카롱과 더불어 기욤의 시그니처이기도 하며 인기있는 메뉴 중 하나라고 해요. 에릭 오세르 셰프는 인간이 맛을 느끼는 순서까지 고려해 디저트를 만든다고 합니다.

출처 기욤 인스타
밀페이 로얄 13,900원








마카롱 1개 3,300원
마카롱 6구 19,800원



제가 선물 받았던 마카롱은 총 6가지 종류로 유자, 딸기 코코넛, 피스타치오, 초콜릿, 얼그레이 밀크티, 프랄린 이렇게 여섯 가지였어요. 박스는 6개, 10개, 20개 용으로 포장이 가능하며 30개 이상도 박스 포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색깔도 너무 예쁘고 모양도 너무너무 예쁘죠! 저도 아떤 재료를 사용해도, 궂은 날씨에도 이렇게 예쁜 꼬끄를 만드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 유자 마카롱은 상큼한 느낌의 마카롱이었어요. 제가 유자 맛을 좋아하기도 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 딸기랑 코코넛 조합은 또 처음이었는데 이게 그렇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신선한 조합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 피스타치오는 무난무난한 피스타치오 맛이었습니다.

🍫 초코도 느끼하지 않은 다크 초콜릿의 진한 맛이라 괜찮았어요.

☕️ 진한 얼그레이의 향과 밀크티 맛의 여운이 길게 남았던 마카롱이에요.

🥜 프랄린은 견과류를 좋아하신다면 추천 드립니당! 무난한 맛이었어요.

제가 방문한다면 유자랑 딸기 코코넛은 재구매하고 나머지 맛은 못 먹었던 맛으로 채워서 구매하고 싶어요! 프랑스의 유명한 프렌치 마카롱 디저트 전문점인 라뒤레의 마카롱과 비슷하게 느껴졌답니다🤤

📍프랑스의 유명한 마카롱 전문 디저트샵인 피에르 에르메와 라뒤레! 피에르 에르메는 이탈리안 머랭 베이스, 라뒤레는 프렌치 머랭 베이스로 마카롱을 만든답니다. 저는 프렌치 머랭 베이스 마카롱을 더 선호해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