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동 카페/디저트] 성북동 디저트 카페 나아 NAW
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카페

[성북동 카페/디저트] 성북동 디저트 카페 나아 NAW

by 브루 beur_e 2022. 4. 5.
반응형

성북동 카페 추천, 나아 NAW

안녕하세요, 브루입니다ღ'ᴗ'ღ 요즘 날이 정말 푹하죠? 그래도 아침, 저녁에는 쌀쌀하니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성북동에 위치한 카페 나아 NAW를 소개합니다. 나아는 성북동 누들 거리 근처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고즈넉하고 과거로 돌아간 듯한 감성의 동네, 성북동에 위치한 나아의 간판은 깔끔하니 예쁘더라구요.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모습이에요. 로봇 보이시나요?! 로봇이 커피를 내려주는 것도 볼 수 있답니다! 저런 로봇은 누데이크나 카페쇼에서만 봤는데 이렇게 가까이서 보니 신기했어요 ˘◡˘ 메뉴가 많기도 하고 내부에 자리를 먼저 잡을 겸 메뉴판을 들고 들어왔어요.




 

 

 

 

 

 

 

 

주택가 사이에 위치해 있어서 매장이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좌석이 독특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손님이 계셔서 찍지 못했지만 반대편으로 레트로 감성으로 꾸며진 다인석 좌석도 있었어요! LP판도 있고 멋있는 스피커도 있었답니다! 통유리 앞 좌석은 좌식이라 신발을 벗고 올라가야 해요.





 

 

 

 

 

내부 인테리어가 감각적이죠? 통일감 없는데 통일감 있는 이 느낌을 뭐라고 설명해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 아, 화장실은 좀 충격이었어요. 미러볼이 달려있는데 번쩍번쩍하다가 어둡고 캄캄해질 때가 있어서 놀라서 소리 지를 뻔했잖아요 ㅎ;; 








 

 

 

 

카페 나아 NAW의 커피, 디저트 메뉴

카페 나아 NAW 는 메뉴가 정말 많았어요! 메뉴 설명도 자세하게 쓰여있어요. 전부 다 찍지는 못했지만 대표적으로 보이는 몇 장만 찍어 왔답니다˘◡˘ 이거 말고도 토스트도 팔고 브라우니도 팔아요! 루꼴라 토스트를 먹을까 하다가 카페에 오기 전에 좀 추웠어서 따듯한 수프를 먹기로 결정했어요. 개인적으로 버섯은 싫어하는데 버섯 수프는 좋아한답니다✿˘◡˘✿ 베이컨 들어간  버섯 수프 최고예요 ㅎㅎ 🍄 🧡 메뉴는 주문하면 자리로 가져다주세요!





 

 


버섯 수프 Mushroom soup 7,500원
수프와 함께 먹기 좋은 버터롤 2p Butter roll 1,500원
플랫화이트(HOT ONLY) Flat white 5,000원
로봇 브루잉 커피 싱글 오리진 Robot brewing coffee 5,300원

 

 

📍 싱글 오리진은 예가체프 코케 허니 G1/첼바 G1 두 가지 원두 중 선택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버섯 수프에 베이컨은 없었지만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저처럼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버터롤 두 개 주문하세요(?) 하나 주문해도 두 개가 나오지만 두 개로는 부족했던...^^; 커피는 생각보다 평범했습니다! 전 브루잉 커피는 아직 아닌가 봐요😅 특별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추천하는 카페, 나아 NAW 였습니다'◡'✿

 

 

 

 

 

 

 

카페, 나아NAW 위치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북동 성북로 18길 13

홈페이지 http://www.Instagram.com/naw_seoul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728x90
반응형

댓글55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