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카페' 카테고리의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카페31

[망원역 카페/디저트] 망리단길의 작고 귀여운 가게, 카페 세잔Sezane 안녕하세요, 브루입니다. 이번엔 망리단길에 위치한 카페 세잔을 소개합니다! 카페 세잔은 놀라운 토요일을 즐겨보시는 분이라면 한 번은 들어보셨을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망원동의 맛집 세 곳 중 간식 타임의 디저트로 세잔의 시그니처 메뉴인 바닐두스가 소개되었다고 합니다. 초당옥수수 에끌레어 ; 직접 만든 옥수수 페이스트와 초당 옥수수를 가득 넣어 만든 에끌레어 - 빠따 슈 - 초당 옥수수 크림 - 마스카포네 가나슈 몽떼 - 브라운 치즈 - 초당 옥수수 초당 옥수수는 말 그대로 초당 옥수수였습니다! 마스카포네의 살짝 느끼한 맛과 초당옥수수가 잘 어울렸어요. 망리단길 카페 세잔, 내부 카페 세잔의 내부는 아담하고 귀엽게 꾸며져 있어요. 르꼬르동 블루의 곰돌이도 놓여 있구요! 너무 귀여워요 ㅜㅜ 자리는 6명? 8명.. 2022. 7. 3.
[망원역 카페/디저트] 매력적인 크림 텍스쳐를 가진 라바즈 안녕하세요 브루입니다! 오늘은 망원역에 위치한 카페 라바즈를 소개해드릴게요. 라바즈 Laba:z, 'La base'는 기본, 기초, 기반을 뜻하는 의미로 제과의 기본을 이야기하는 공간이라고 해요. 전부터 너무너무 가고 싶었던 곳인데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만 영업하는 곳이라 시간이 안 맞아서 못 가고 있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닿아서 바로 딱! 다녀왔답니다. 망원역 근처에 위치한 카페 라바즈 다녀온 날이 약간 흐렸어서 라바즈 건물 분위기랑 너무 잘 어울리는 거 있죠? 간판 옆에 있는 비상구 이미지도 귀엽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렌즈에 지문이 묻은 듯한 사진이지만,,, 날이 흐려서 그런 거예요... 망원역 디저트 카페 라바즈 내부 내부는 외관과 다르게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카페 라바즈는 내부에서 먹을 수 있는.. 2022. 7. 2.
[삼청동 카페/디저트] 레몬파운드가 맛있는 카페 죠꽁드 안녕하세요 브루입니다! 오늘은 삼청동 작은 골목에 위치한 카페 죠꽁드를 소개해 드릴게요! 카페 죠꽁드는 르꼬르동블루를 졸업한 셰프님이 운영하고 계시는 카페인데 2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2층에는 작은 테라스 좌석도 준비돼 있답니다. 삼청동 골목에 위치한 카페 죠꽁드 카페 사장님이 고양이를 정말 좋아하시는 거 같아요! 카페 곳곳에 고양이가 있는 거 있죠? 먹고 나올 땐 진짜 고양이도 있었답니다! 가까이 다가가도 가만히 있어서 얼마나 귀여웠는지 ㅠ 인간이 귀찮게 해서 미안해… 카페 죠꽁드 메뉴 카페 죠꽁드는 1인 1음료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요! 케이크 종류도 꽤 다양하답니당. 저희는 레몬 파운드 케이크를 시켰어용! 다른 것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배가 너무 불렀던 관계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원 아이스 카페.. 2022. 5. 10.
[안국역 맛집 추천] 잠봉뵈르 맛집 소금집 델리 안녕하세요 브루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찾아왔죠 ㅠㅠ 진짜 너무너무 정신이 없는 5월을 보내고 있는 브루입니다🫥 세이브 포스팅을 많이 써뒀어야 했는데 그걸 못해서 며칠을 못 썼네요 ㅠㅠ 그래도 제가 못 오는 동안 소금빵 포스팅과 어버이날 카네이션 머랭 쿠키 포스팅이 메인에 올라간 것 같더라구요! 저는 몇 번을 찾아도 못 봤지만… 그래서 좀 더 마음 편하게 안 썼던 것 같아요(?? 메인 노출 포스팅은 이쪽👇 2022.04.28 - [브루 디저트'◡'] - [브루의 홈베이킹] 손반죽으로 소금빵(시오빵) 만들기 [브루의 홈베이킹] 손반죽으로 소금빵(시오빵) 만들기 손반죽으로 소금빵(시오빵) 만들기 안녕하세요 브루입니다! 제가 드디어 빵을 만들어 봤어요. 스탠드 믹서가 있었으면 반죽 계량해서 돌리기만 하면 끝이었.. 2022. 5. 8.
728x90
반응형